• 새소식
  • 업데이트
  • 2018년 04월 24일 업데이트 영혼이 깃든 반지 정리 (수정2)
  • 작성자
    GM개발자
    조회수
    2,734
    작성일
    2018-04-23

  •  1. 재료



      



      


    -드래곤의 영혼이 깃든 반지 재료 수정 (수정1)

    -드래곤의 영혼이 깃든 반지 재료 비늘 및 영혼 개수 수정 (수정2)



     * 영혼석 (구슬) 은 퀘스트를 진행한 후에 만들 수 있습니다.

     * 영혼석을 먼저 만들어야 메이커에 반지가 표시됩니다.



    2. 반지 성장치




     달팽이 (50제)

     골렘 (100제)

     드래곤 (150제)

     모험가 (199제)

     반지 업당 스탯(STR/DEX/INT/LUK) 상승량

     0 ~ 1

     0 ~ 1

     0 ~ 2

     0 ~ 3

     반지 업당 공격력/마력 상승량

     0

     0

     0 ~ 1

     0 ~ 2

     반지 최대 스탯(STR/DEX/INT/LUK)

     10

     20

     30

     45

     반지 최대 공격력/마력

     0

     0

     10

     20




    3. 반지가 레벨업 되면 '레벨업 시점을 기준으로' 7일 후로 재설정 됩니다. 즉 7일씩 연장되는 것이 아닌, 현재를 기준으로 7일 후로 재설정 되는 것입니다.  (Add 가 아닌 Set)



    4. 유효기간이 지나면 반지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옵션만 초기상태로 초기화됩니다.



    5. 모든 종류의 영혼의 깃든 반지를 통틀어 1개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6. 반지에 잠재능력부여는 현재 불가능합니다. (일반 고잠 사용시 반지가 터지는 불상사도 있을 수 있고요.)

     다만, 추후 반지에 잠재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컨텐츠가 출시될 예정입니다.



     * 추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• 2018년 04월 24일 업데이트 영혼이 깃든 반지 정리 (수정2)
    2018.04.23